귀농길잡이 > 사랑방

생태적이고 자립적인 삶을 지향하는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이야기 마당입니다.

제목 건강하게 살고 픈 여러분께 !
글쓴이 두멧골 작성일 2018-07-13 05:54:40
첨부파일 1 참옻03.JPG l 다운로드 : 27
첨부파일 2 방사닭3.JPG l 다운로드 : 20
첨부파일 3 옻술02.JPG l 다운로드 : 21
첨부파일 4 효소실_2494.JPG l 다운로드 : 21
첨부파일 5 가시 오가피 끓임.jpeg l 다운로드 : 23















저희 경험담을 솔직하게 알려드립니다.

남녀공히 건강하고 즐겁게 살고프면 옻닭과 옻술을 일주일에 두번씩 먹고 술은 하루에 소주잔으로 반컵 & 한컵만 꾸준히 드셔 보세요.

但  옻닭으론 방사하여 기른 토종닭과 오골계를 사용하세요. 시장 & 마트등에서 판매한 토종닭이란 70여일에 1kg 이상되게 키운닭이라고 하는데요. 이런 닭에 대하여  대체의학자 공통된 말씀은 백해무익 하다.라고 혹평하더군요.

그리고 담금주 역시 알코올에 향기, 맛, 빛깔에 관계있는 약제를 혼합하거나 주류끼리 혼합하여 만든 술 보다는 우리쌀로 빚은 증류주로 담금하세요.


저희 레스피 입니다.

옻닭  10년 이상된 참옻나무 6조각, 약간의 가시오가피,엄나무,뽕나무,구찌뽕을 넣고 압력 솥 & 가마솥, & 바이오 피드백 추출기에서 최소한 3^4시간 이상을 끓인후 나무는 건저내고 닭과 마늘 대추를 넣고 다시 1시간 이상 끓인후 고기보다 국물을 드셔 보세요.

옻술의 경우 50년 이상된 참옻나무를 가을에 자른 후 음지에서 몇개월 건조 시킨 뒤 적당한 크기로 자른후 에어콤퓨레샤로 오물을 제거한 뒤(물로세척금지) 20ℓ 유리병에 넣고,3.6리터 증류소주 4병과  대추,밤,감초를 넣은뒤 밀봉하여 반드시 저온창고에서 발효숙성하시되 6개월 후에 옻나무를 제거후 다시 밀봉하여 저온창고에서 1년이상 발효,숙성후 음용하시면 됩니다.


옻닭과 옻술을 먹고 음용후 효과

저희 경우 별 불편없이 건강을 유지하고 삽니다.

특히 밤이 두러운 분들 참고하세요. 비아그라가 필요치 않습니다.


여기에 자세하게 말하기는 그렇고 다음 카페 평창 약초원에서의 옻닭과 옻 담금주난에 자세하게 경험자,대체의학자님들의 경험과 연구담이 수록되었으므로 참고 하시고 혈액형이  O형은 위험하고 A형은 아무런 효과 없다는 둥 이제마의 사상체질론이 언급되어 있는데 저희가 O형인데 처음 두서너번 옻이 오른후 지금은 오르지 않을뿐더러 매우 좋은 생활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남녀 모든 분들, 카페에 언급된 질병 치료를 위하여 병원 가지 마시고 집에서 재료 구입후 직접 조리 & 담금주하여 먹고 마시세요.

각 가정에서 담금주 발효,숙성 과정은 밀봉후 가능한 온도가 일정하게 유지된 곳에 보관하세요. 가정엔 저온 창고가 없을 테니까요.

요사히 저는  옻나무에 대하여 많은 자료 수집하는 재미에 삽니다.

이렇게 옻나무가 인간에게 유익한 줄 예전에는 미처 몰랐거던요.


이글 읽으신 여러분!


오늘도 건강하게 사시래요.
다음글 : 원주새싹전원마을로의 초대
이전글 : 1.5도 적정기술학교 생활용접기초반에 오세요!